게시글 보기
태리네 감사인사 하러 왔어요. 6살 딸아이 아토피 때문에...
Date : 2019-12-12
Name : 태리네점빵 File : 20191212093634.jpg
Hits : 952
태리네에 인사하러 왔어요~ 6살 딸아아이. 아토피 때문에 몇년동안 좋다는 로션 크림은 말할 것도 없고 6개월 동안 한약에 한방치료까지
받았지만 크게 좋아지지 않았는데 지난 3월에 친한 동생이 아포티에 좋다며 인리칭 크림을 선물해 줘서 그게 인연이 되어
한 8개월간 꾸준히 소락소락 제품을 사용했어요. 혹시나 하는 맘에 열심히 사용했는데
울딸 아토피가 없어졌어요! 매끈한 피부 보고 만질때 마다 이제 신화인가? 하며 신기하기도하고 ㅋ 진짜 감동입니다.!!!
그리하여 이제껏 한 번도 안쓴 감사의 후기 쓰고 있어요~ 직접 경험한거라 아토피로 걱정인 지인한테 로션이랑 크림 선물했어요!ㅋ
고가이긴 하지만 아토피로 인한 그 맘 알기에 기분좋게 선물했어요~ 울딸 처럼 꼭 잘 맞아서 완치 하길 바래요~ 믿고 쓰는 태리네 제품!
감사합니다. 이번에 울 가족 건강을 위해 G88구매했어요. 이번에도 너만 믿는다. 울가족의 건강을 지켜줘~^^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

준비중 준비중 준비중 준비중 준비중 준비중
비밀번호 확인 닫기